현재 위치
  1. 게시판 메인

자주하는 질문 FAQ

3
기타문의
소모품 / 별매품 구매는 어떻게 하나요
    A :

    ◎ 온라인 구매 : 이노뷰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스마트스토어 이노아울렛(https://smartstore.naver.com/innotools)에서 구매가능합니다.


    ◎ C/S를 통한 구매 : 대표번호 전화 연결하신 후 구매하시려는 모델명과  필요 소모품 / 별매품을   말씀하시면 구매가능하십니다.

     연락처 : 070-7542-5150  /  운영시간 : 오전 09시 ~ 오후 5시 30분




       ※ 구매불가 품목 : 제품 내부에 들어가는 배터리, PCB등 부품류



2
배송/반품/교환
제품을 교환/반품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?
    A :

    제품의 불량이나 제품오배송일 경우 100%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하십니다.

    단, 제품의 하자가 아닌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시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

    교환 및 반품은 제품 수령일로 부터 최대 10 일 이내에 가능하며,
    교환 및 반품을 하시기 전에 당사 C/S(070-7542-5150)또는 구매처를 통하여 안내받으시길 바랍니다.



    ※ 사전 연락 없이 임의로 교환 및 반품을 할 경우, 제품이 재반송되며 이에 대한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

1
AS문의
제품 A/S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?
    A :

    ◎ 당사 C/S 를 통하여 접수해 주시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시면 됩니다.

    구입하신 상품의 A/S 보증기간은 1년이며 제품에 따라 다를 수 있으므로 유의해주십시오.
    보증기간은 구매일을 기준으로 하며, 구매일 미 인증시 제조연월일을 기준으로 하여 산정됩니다.
    보증기간 중일지라도 파손/분실등 유상처리 조건이 있으므로 제품 보증서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.


    ◎ 택배 발송 주소는 하기와 같습니다.

      [본사]
       연락처 : 070-7542-5150 / 1622-6290
       주소 : 경기도 파주시 조리읍 대원로 332-7 이노뷰A/S 담당자 앞

    ◎ C/S 접수 가능시간
       평일 오전 9시 ~ 오후 5시 30분   주말, 공휴일 휴무

    ◎ 택배발송비용
       -무상보증기간 : 롯데택배 이용 시 왕복비용 당사 부담
       -유상수리: 당사 입고비용 고객님 부담, 발송 건 택배비용 당사 부담

이전 페이지
  1. 1
다음 페이지

공지사항 NOTICE

공지사항 목록
제목 작성일
+ MORE

뉴스 & 이벤트 NEWS & EVENT

뉴스&이벤트 목록
제목 작성일
+ MORE

상품구매후기 REVIEW

+ MORE

갤러리 GALLERY

+ MORE

고객센터

010.2955.2658

평일 오전 10:00 ~ 오후 6:00

점심시간 : 12:00 ~ 13:00

토 / 일 / 공휴일 휴무

E-mail : yesduck@nate.com

계좌안내

국민 123_45678_912_34

기업 123_45678_912_34

카카오 123_45678_912_34

예금주 : 한스타일